이 능력 액션 RPG '소울워커' 시즌 2 업데이트 성공적 안착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의 PC용 이 능력 액션 RPG '소울워커'가 시즌 2 업데이트를 지난 3월 23일 진행했다. 이용자들은 스팀(STEAM)을 통해 접속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소울워커' 시즌2 업데이트
'소울워커' 시즌2 업데이트

이번에 업데이트된 시즌 2는 클라우드림 동부 지역을 중심으로 동부를 지배하는 '로드즈'라는 집단과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동부로 진입한 '소울워커'들은 로드즈의 내막을 알아가고 로드즈의 최상위 구성원인 '사성삼림'을 무너뜨리기 위해 싸워야 하며, '소울워커'들은 최종 빌런 사성삼림과 로드즈 집단의 궤멸을 최종 목표로 하여 전투에 임하게 된다.

이렇게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꾸며지는 시즌 2 업데이트는 총 7개의 에피소드로 오는 2025년 상반기까지 총 3년간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언게임즈 윤성준 대표는 "이용자분들 덕분에 스팀에서 무사히 국내 서비스를 런칭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리고 또 오랜 기간 준비해온 시즌 2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보다 친 이용자 중심으로 소통을 확대하고 회사의 역량을 총동원하여 이용자분들이 절대 실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언게임즈는 다양한 이용자 편의 기능을 개선하는 한편, 새로운 펫 시스템인 ‘소울 메이트’ 및 신규 코스튬도 전격 공개했다. 또 라이언게임즈는 성준희 PD가 직접 '소울워커' 네이버 라운지 통해 주기적으로 개발 과정 및 세부 사항을 알리는 등 소통 행보도 강화했다.

또 라이언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시즌2 업데이트 기념 미션 이벤트 보상으로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그리고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총 상금 50만원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 및 소울워커 굿즈를 지급하는 팬아트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