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가격으로 게임을 사자!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돌입

11월 넷째 주인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가운데, 게임 업체들도 대거 할인 이벤트에 돌입했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다이렉트 게임즈 등 다양한 게임 유통 플랫폼과 주변기기 업체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게이머들을 맞이한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할인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할인

먼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 동안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IEK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플레이스테이션5(PS5)와 플레이스테이션4(PS4) 소프트웨어, 플레이스테이션VR(PSVR), 듀얼센스(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일부 색상)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PS Store)에서는 PS5 및 PS4용 소프트웨어인 피파 23, NBA 2K23, 그란 투리스모 7 스탠다드 에디션, 그리고 PS5용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 등의 인기 게임을 비롯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PS Plus 12개월 정기 구독 서비스에 대한 25% 할인이 적용되며, 기존 멤버가 플랜을 스페셜 및 디럭스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도 25% 할인이 적용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할인
에픽게임즈 스토어 할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피파 23' (40%)과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29%), '갓 오브 워'(25%), 'PC 빌딩 시뮬레이터 2'(10%) 등의 여러 대형 게임 타이틀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25%), '시푸'(25%), '새티스팩토리'(40%), '하우스 플리퍼'(~30%), '소닉 매니아'(75%),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 게임 오브 더 이어 에디션'(80%),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75%) 등의 할인을 준비했다. 특히,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오는 25일 새벽 1시부터 일주일간 '스타워즈: 스쿼드론'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이렉트게임즈 할인
다이렉트게임즈 할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자사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22일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2일 오후 4시부터 12월 5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에는 신작 및 인기 게임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NBA 2K23, 빅토리아 3, 페르소나 5 더 로열, 소울스티스, 열혈삼국지, 마이 타임 앳 샌드록,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스틸라이징, 메탈: 헬싱어 등 신작과 인기 게임들이 포함됐다. 동시에 일부 인기 타이틀 구매 시 최대 20%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세가 할인
세가 할인

세가퍼블리싱코리아도 2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 동참한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소울 해커즈2' (30%), '투 포인트 캠퍼스 (20%),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50%), '13기병방위권' (40%) 등 인기 게임의 할인을 준비했다. 여기에 과거 작품을 디지털 리마스터링한 2D 하이 스피드 액션 게임 '소닉 오리진스'를 포함해 총 65개 이상의 타이틀이 할인 제공된다.

아크시스템웍스 할인
아크시스템웍스 할인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2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에 돌입한다. 자사 대표작인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25% 할인을 비롯해, '사이쿄 컬렉션 Vol.1'과 '사이쿄 컬렉션 Vol.2'를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 '엔드 오브 이터니티 4K/HD 에디션', '이스 오리진' 등 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조이트론 할인
조이트론 할인

주변기기 업체도 이번 세일을 함께한다. 조이트론은 30일까지 '블랙 조이풀 데이(Black JOYFUL Day)'를 마련해 최대 8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닌텐도 스위치 액세서리, PS5 액세서리, XBOX 액세서리, SNK의 네오지오 게임기, 게임패드, 다양한 미디어 음향 용품 (마이크, 링라이트 , 웹캠)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이번 할인 기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게임 유통망을 통해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세일이 진행되고 있으며, 세계 최대의 PC 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Steam)도 한국 시간 기준 23일 오전 3시부터 11월 30일 오전 3시까지 진행하는 가을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