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데카론M' 2주년 맞이 '풍성한 이벤트' 개최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모바일 '데카론M'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기념 던전과 특별한 버프, 스페셜 출석 이벤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한 '데카론M'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한 '데카론M'

먼저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2주년 기념 케이크'를 수집해 2주년 기념 주화 강화의 돌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2주년 기념 주화는 도감 등록 8종에 사용할 수 있으며, 트랜스업 패키지, 펫 패키지 구매 시에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상점에서는 매일 1회 '2주년 축복의 성수'를 판매, 모든 공격력, 명중, 방어력 등에 대한 버프 효과를 지급해 이용자들의 사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5월 11일까지 4주간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최대 트랜스업 소환권 등을 제공하는 방식이며, 썸에이지는 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16일 누적 접속 시 영웅 펫 선택 상자, 영웅 트랜스업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썸에이지의 한 관계자는 "이번 2주년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매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며, 영원의 장신구 강화 아게이트 등이 포함된 2주년 특별 쿠폰도 드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데카론M'은 이달 동일한 월드 내 이용자 모두가 입장 인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월드 던전 '대균열'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