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자사 게임 5종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추석을 기념하여 자사의 인기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퀸즈나이츠'에서 풍성한 한가위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추석을 맞아 오늘 26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송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를 사냥해서 얻은 송편 재료를 이용해 능력치 향상이 가능한 송편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현발파 마을’ 내에 등장하는 ‘보름달’ 외형의 이벤트 도우미 주위에서 “소원을 말해봐” 명령어 입력 시 24시간 동안 능력치 상승 효과 적용이 가능하며, 추석 당일인 29일에는 기연과 경험치가 50% 증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이트 온라인’에서는 다음달 10일까지 ‘도개걸과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개걸’ 이벤트 도우미와 윷놀이 승부를 진행하여 결과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추석 음식 재료를 훔쳐간 ‘누렁이’ 몬스터를 처치하고 나서 얻은 재료를 10개 모아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영웅 온라인’은 다음달 12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서버 전체 이용자가 협동하여 ‘달맞이 조각’ 10,000개를 모아 이벤트 도우미에게 반납하면 능력치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출석 누적 일수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처치 후 획득한 송편 재료를 이벤트 도우미에게 전달하면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송편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귀혼’의 한가위 기념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이어진다. 몬스터를 처지하고 얻은 행운의 밤송이를 이벤트 도우미에게 전달하면 경험치가 대폭 상승하는 허리띠 아이템과 한복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매일 정각에는 ‘추석감사선물’ 이벤트가 30분간 진행되며, 50개의 한정 감사선물을 선착순으로 획득할 수 있다.

‘퀸즈나이츠’는 추석을 기념하여 다음달 5일까지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마법 송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송편 100개를 모아 코스튬 액세서리, 소환권,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한 ‘행운의 복주머니’ 1개로 교환할 수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 추석 이벤트
열혈강호 온라인 추석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