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 투표 시작

한국게임산업협회는 2023년 한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게임을 선정하는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 투표가 오늘(30일)부터 11월 6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부문별 후보작을 살펴보면, 대통령상 및 국무총리상이 포함된 본상에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 오브 타이탄', '나이트 크로우', '데이브 더 다이버', '세븐나이츠 키우기', '승리의 여신: 니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에버소울', '워헤이븐',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 '프라시아 전기', 'P의 거짓'이 이름을 올렸다.

인기게임상에는 '데이브 더 다이버', '디아블로 4', '레전드 오브 슬라임: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 '승리의 여신: 니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에버소울', '칼리스토 프로토콜',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 '트릭컬 리바이브', '프리시톤테일M', 'P의 거짓'이 포함됐다.

온라인 투표 결과(일반)는 본상에 20%, 인기게임상에 80% 비중으로 반영 되며, 누구나 게임대상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본인이 응원하는 게임을 직접 선택하여 투표할 수 있다.

최종 수상작은 일반인 투표, 전문가 투표, 11월 14일 진행되는 본상 2차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한편,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오는 11월 15일 오후 5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3층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게임산업협회
한국게임산업협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