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시간의 균열’ 대규모 업데이트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라테일'에 ‘시간의 균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간의 눈물’이 있다는 신성한 땅 ‘하이랜드’에서 펼쳐지는 사건을 다룬 시나리오를 공개하고, 신규 마을 ‘인버넬 안전지대’ 및 신규 필드 ’인버넬 폐허지대’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신규 보스 몬스터 ‘레피카’가 등장하는 인스턴스 던전 ‘모크샤’를 공개하고, 신규 보스 몬스터 ‘니르바나’ 및 ‘그레모리퀸’, ‘타임키퍼’가 출현하는 인스턴스 던전 ‘노르니르의 눈물’을 추가했다. 더불어 ‘트리샤’, ‘에클레어’, ‘칼루소’ 등 신규 NPC 5종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가이아의 첫 번째 열쇠 SR’, ‘애완동물 영구제 변환 키트’, ‘종결급 애완동물 선택권 시즌 2’, ‘블랙시크 머리모양 변경권’, ‘캐릭터 슬롯 카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해당 이벤트는 출석, 임무 수행, 교환, 미니게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초월 6000레벨까지의 성장을 지원하고, 특정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235레벨을 즉시 달성할 수 있는 ‘울트라 점핑 포션’을 선물하는 ‘울트라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로 ‘종결급 애완동물만 상자’, ‘루돌프 의상 보따리’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핫타임 버프도 진행된다.

라테일 시간의 균열 업데이트
라테일 시간의 균열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