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 특별 훈련권 등 증정하는 이벤트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에 '구장 탐험 이벤트' 등을 마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구장 탐험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구장 탐험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 훈련권', '프리미엄 야구 카드팩'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오는 24일까지 '홈런', '3루타' 등을 누적 달성하면 'GG/TH선수팩', '월간MVP선수팩' 등을 선물하는 '미니 베이스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마구콤보티켓' 및 '재화'를 사용해 콤보를 완성하면 최대 레전드 40 선수카드 등을 제공하는 '마구 콤보 이벤트'와 정해진 시간에 '시뮬레이션 모드' 또는 '실시간 경기'에 참여하면 기존 보상의 10배를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외에도 2월 14일까지 접속만 해도 '고급유니폼팩', '1억 거니', '레전드선수팩' 등을 선물하는 '28일 놓치지 마 기본 출석 이벤트'를 연다.

넷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
넷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