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월드' 1900만 이용자 돌파...게임패스 서드파티 중 최대 규모

24년 최고 히트작 '팰월드'가 얼리액세스 돌입 이후 2주도 안돼 1900만 이용자를 돌파했다.

1일 '팰월드' 개발사 포켓페어는 X(구 트위터)를 통해 '팰월드'의 이용자가 1900만 명을 돌파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스팀에서는 1200만 장 이상 판매됐으며, 엑스박스에서는 700만 명의 이용자가 즐겼다고 설명을 더했다. 엑스박스의 경우 구독 서비스인 게임패스 이용자가 있어 판매량이 아닌 이용자로 알린 것으로 보인다.

계속해서 포켓페어는 앞으로 계속해서 버그를 수정하는 것을 우선할 것이며, 포켓페어를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동시에 엑스박스도 공식 X를 통해 '팰월드'의 이용자 700만 돌파 소식을 전하며, '팰월드'가 게임패스를 통해 선보인 게임 중 역대 최대 규모의 서드파티 작품이라고 알렸다.

한편, '팰월드'는 지난 1월 19일 스팀과 엑스박스를 통해 얼리액세스에 돌입한 신작 게임이다. 게임은 오픈월드 서바이벌 크래프트 장르와 몬스터 육성 게임을 베이스로 다양한 재미를 전하고 있다. 특히 매력적인 '팰'들이 게임의 강점으로 꼽힌다.

팰월드 1900만 이용자 돌파
팰월드 1900만 이용자 돌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