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사천성' 서비스 11주년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게임 '애니팡 사천성'의 서비스 1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애니팡 사천성' 11주년 행사는 애니팡 프렌즈의 '애니'를 진행자로 출석 및 개인, 단체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와 별개로 6일간의 24시간 단위 테마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골자다.

애니팡 사천성 11주년 이벤트
애니팡 사천성 11주년 이벤트

먼저 단체 이벤트로는 30분 마다 무료 생성되는 하트와 딸기를 사용한 이용자들의 퍼즐 플레이를 합산해 누적 4천만 개의 하트를 사용하는 ‘애니의 생일 파티’가 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총 5단계에 걸쳐 각 단계에 따라 보상으로 무제한 30분 아이템을 이용자 모두에게 증정한다.

이어 같은 기간 진행되는 개인 이벤트로 이용자 개인이 모은 폭죽 개수에 따라 총 40개 단계의 미션을 통해 인기 아이템 40개를 선물한다. 회사 측은 이번 단체, 개인 이벤트가 ‘애니팡 사천성’만의 방대한 이용자풀과 대중성을 체험할 이색 이벤트가 될 것으로 설명했다.

또한 2월 17일부터 21일까지는 인기 아이템 1종을 하루 동안 무료로 사용하고, 11주년 당일인 19일에는 버프 아이템 4종을 모두 쓸 수 있는 ‘무제한 타임’ 이벤트가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여기에 한정판 프로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11주년 기념 출석부’가 3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과 11주년 기념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윤덕용 PD는 "출시 이래 집계된 인기 아이템들의 무료 사용과 선물을 소재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애니팡 사천성’의 11년 역사와 재미를 함께 할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13년 2월 출시된 '애니팡 사천성'은 같은 모양의 블록을 빠르게 격파하는 사천성 방식의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출시 7개월 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이 게임은 현재 1만 7195개의 퍼즐 스테이지와 다양한 소재의 이벤트 11종의 재미를 전하며 국내 대표 장수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