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카페 2만명 감사쿠폰 배포

한빛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공식 카페 회원수 2만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 쿠폰을 배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GEM20000'를 입력하면 22만2222비스, 전투 교본 22개, 고대의 서 2개, 방어구 강화석 22개, 음식 세트II 2개를 받을 수 있다.

지난 2월22일 정식 출시한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현재까지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 IP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계승·발전시킨 첫 공식 모바일 타이틀이다.

출시 초반 접속 장애와 버그 이슈가 있었으나, 지속적인 대응을 통해 안정화를 잡아가고 운영진이 유저 친화적인 소통을 지속하면서 공식 카페 회원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해 현재 게임 커뮤니티 급상승 1위를 기록 중이며 누적 방문자수는 80만명을 돌파했다.

이용자들의 캐릭터 육성 재미를 위해 3월14일자 패치의 경우 소장 캐릭터인 '지휘자 리오'를 비롯해 기본 지급 캐릭터인 '가나쥬', 무료 영입 캐릭터인 '음보마' 등 3명에 대한 밸런스 조정을 진행했으며 다양한 편의성 및 버그 개선도 함께 실시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이용자들께서 보내주시는 애정과 관심에 대해 무한 감사드리고, 공식 카페와 게임을 통해 의견 주시는 부분에 대해 귀 기울여 듣겠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개선을 우선 순위로 정하고 우리 게임만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게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그라나도 에스파다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