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오디션' 신규 상시 콘텐츠 '올스타 미션' 추가

한빛소프트는 자사의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 신규 상시 콘텐츠인 '올스타 미션'을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디션에 따르면 '올스타 미션'은 기존 '원데이 미션'을 개편한 일일 도전과제 달성 콘텐츠로서 이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 보상을 대폭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올스타 미션은 개인, 커플, 팸 등 3가지 카테고리별로 과제가 주어진다. 이용자들은 각자의 플레이 상황에 맞는 미션을 선택해 진행하면 된다. 개인 미션의 경우 매일 10개, 커플 미션은 5개, 팸 미션은 3개를 수행할 수 있다.

매일 도전과제를 클리어 해 미션 포인트를 모으면 '올스타샵'에서 전용 기간제 액세서리를 비롯한 패션몰 아이템, 기간제 토템을 비롯한 커플가든 아이템 등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패션 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해 줄 2024년 신상 블랙라벨 아바타를 4월25일 점검 후부터 5월9일 점검 전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 블랙라벨 아바타의 테마는 '장미'다. 상의와 하의 세트는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블랙로즈' 콘셉트로 제작했으며 액세서리의 경우 '낭만적인 사랑 붉은장미'와 '기적적인사랑 푸른장미' 2종류로 출시했다.

블랙라벨 아바타를 착용한 이용자는 일반 의상과 차별화되는 전용 옷장과 배경화면, 옷장에서 갈아입을 때 발생하는 스페셜 연출, 친구와 함께하는 스페셜 감정 표현 등 시각적 만족감을 더하는 옵션을 누릴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특별한 아바타와 함께 오디션에 피어난 장미들을 즐기며 장미빛 오디션을 즐기시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디션
오디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