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에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는 4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찬란한 펫 뽑기권(신화)', '고대 등급 스톤 뽑기권', '레이드의 정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어 5월 6일까지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 '신화 스톤 선택권'을 제공하고, 5일 마다 특별 보상으로 '신화 등급 펫', '고대 등급 룬', '전용 무기 조각'을 증정한다.

또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레이븐 망토'와 '신화 등급 펫' 등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9주년 대축제 상자'를 선물하고 7일 주기로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 '레이드의 정수' 등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외에도 4월 1일부터 28일까지 푸시 알람을 통해 '토파즈', '고대 팔찌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응원 댓글 300개 이상을 달성하면 '찬란한 펫 뽑기권(고대)'을 증정하는 '레이븐 9주년 기념 특별 푸시 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은 이용자 혜택도 강화했다. 먼저 150층으로 구성된 던전 '금제의 마탑'을 초기화하고 소탕 보상을 상향 조정했다. 이용자는 매일 최대 5번 '금제의 마탑'에 도전할 수 있으며, 소탕에 성공할 경우 매일 1회 '골드'와 스테이지 레벨별 '정복의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누적 출석부'와 5일 주기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연속 출석부' 보상을 전체적으로 상향 조정했다.

'레이븐'은 모바일 액션 RPG로 2015년 3월 출시 이후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하고,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넷마블 ‘레이븐’,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
넷마블 ‘레이븐’,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