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영웅들, 헌옷 벗고 새옷 착용

최근 절정의 인기를 끌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2-1차 전승 캐릭터들의 최종 이미지가 9월말 공개된다.

그라비티(대표 김정률, www.gravity.co.kr)는 지난 6개월 동안 '라그나로크' 개발팀이 심열을 기울여 제작한 '로드나이트' '팔라딘' '어세신 크로스' 등 업데이트된 캐릭터들을 9월말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는 '로드나이트'와 '팔라딘'과 같이 유사 계열 직업들의 비슷했던 이미지가 대폭 수정됐다.

'로드나이트' 캐릭터는 육중한 갑옷이 한층 부각됐으며 '팔라딘' 캐릭터는 중장갑의 착용을 벗어던지고 경장갑 스타일로 바뀌었다.

여자 캐릭터 '어세신 크로스'은 날렵한 몸매에 암살자 특유의 몸에 꽉 끼는 슈트를 착용해 신비롭고 매력적인 여성 암살자로 변신했다.

라그나로크 개발팀의 안재현 기획 팀장은 "'전승 2차 직업 이미지 프로젝트'라 불리는 이번 작업은 지난 6월에 전승 2차 직업 이미지 초안 발표 후 게이머들의 건의 사항을 디자인에 반영한 결과로 나온 작품들"이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캐릭터 디자인 보강 외에 추가로 애니메이션 작업까지 병행했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