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겨울방학 & X-mas 이벤트' 개최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17일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한 '열혈강호 온라인'을 비롯하여 '나이트 온라인', '아레스 온라인', '이터널시티', '얍카', '스페이스 카우보이'등 엠게임에서 서비스 하는 게임들에 '겨울방학 & X-mas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각 게임 내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롤이 울려 퍼질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트리와 루돌프, 눈사람 등을 만나볼 수 있게죈다. 또한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X-mas' 글자를 모두 모은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실물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나이트 온라인' 에서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게이머 본인이 직접 눈 사람으로 변신하는 '눈 사람 페스티벌'과 모든 게이머들에게 동일한 공격력이 주어지는 '눈 싸움 전쟁' 등이 펼쳐진다.

'아레스 온라인'에서는 싼타 NPC가 선물 아이템를 주는 행사와 함께 '집 나간 루돌프를 잡아주세요!!'라는 주제로 루돌프를 잡는 게이머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불꽃놀이,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터널시티'와 '얍카' 게임 내에서도 게임 아이템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2월 22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둔 '스페이스 카우보이'에서도 몬스터를 사냥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X-mas 선물 대잔치'를 실시하며, '락온타겟'에서는 '크리스마스 기념~ 해피타임!'이라는 주제로 경험치 2배 지급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