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토익넷', '삼일절 영어 대특강' 유명 강사들 마라톤 강의

엠파스(대표 박석봉,www.empas.com)는 2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토익넷'에 오는 3.1절을 맞아 플랜티어학원(구. 종로어학원)과 공동으로 '삼일절 영어 대특강'을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1교시 '토플독립', 2교시 ' TSE&TAST 독립', 3교시 ' 청취독립', 4교시 '텝스독립', 5교시 '토익독립' 으로 구성되며, 강소영, 김은영, 김희수 등 플랜티어학원의 유명 강사들이 총출동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삼일절 특강 이벤트는 엠파스 토익넷에서 개발한 '실시간 라이브 강의 프로그램'(LSM: Live Study Module)을 이용해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같은 수업을 진행하는 첫 시도로 e-러닝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오프라인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종로 플랜티어학원에 참가 신청을 하면되며(02-735-3322), 온라인으로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특강시간에 맞춰 엠파스 토익넷 e-라이브 강의 홈페이지(tlive.empas.com)의 채널 6번 특강채널로 접속하면 사전 예약없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