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공개 시범서비스 실시

인디21(대표 윤선학,www.ninedragons.co.kr)은 금일(30일)부터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무협 온라인게임 '구룡쟁패'의 공개시범서비스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구룡쟁패'는 진정한 무협 세계관의 구현을 목표로 인디21에서 3년간 개발해 온 정통 무협게임으로 개발초기부터 유명 무협작가 좌백이 기획과 시나리오를 담당해 화재가 되어왔으며, 총 다섯차례 진행된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짜임새있는 퀘스트와 콤보시스템, 화려한 무공시스템 등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특히 강호풍운록으로 분류되는 퀘스트는 탄탄한 시나리오하에 '구룡쟁패'의 세계관을 이해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약 300여개에 이르는 퀘스트 하나하나가 좌백의 무협적 필체로 구성되어 마치 한 편의 소설을 읽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인디21의 한 관계자는 "'구룡쟁패'의 오픈 판타지 게임의 홍수 속에서 색다른 게임을 원하던 게이머들에게 가뭄의 단비와도 같은 소식이 될 것이다"며 "최근 잇따라 출시되는 대작게임들간의 쟁패에서 '구룡쟁패'의 행보를 주목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