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여름 상품 대거 출시

엔터테인먼트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운영하는 CJ인터넷이 여름용 아이디어 게임 캐릭터 상품을 출시,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쿵야 캐릭터 상품

게임 캐릭터 '쿵야'를 활용한 캐릭터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CJ인터넷은 최근, 아띠렌드(대표 장은석)와의 제휴를 통해 '아이스방석', '썬캡', '타포린 쇼핑백'등 여름 시즌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쿵야 아이스방석'은 특별 냉매가 삽입돼 있어 방석을 별도로 냉동실에 얼리지 않고 이용해도 시원한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여름 필수 아이디어 상품. 장시간 앉아서 업무를 보는 직장인은 물론, 공부하는 학생, 심지어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온라인 게이머를 겨냥한 것으로, 가격은 5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이 외에도 CJ인터넷은 '쿵야'캐릭터를 활용한 '썬캡'과 '타포린 쇼핑백'을 함께 출시했다.

CJ인터넷 캐릭터 담당자는 "넷마블의 대표적 캐릭터 '쿵야'는 게임캐릭터에서 점차 전문 캐릭터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CJ인터넷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쿵야'상품 개발은 물론, 라이센싱, 콘텐츠사업 등을 통해 캐릭터 사업을 다각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CJ인터넷은 지난해 7월 캐릭터 사업에 진출, 대원씨아이, 손오공, 서울문화사, 해바라기팬시, 아띠렌드, 까나베나 등 국내 캐릭터 전문 제작업체들과 계약,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문구, 팬시 잡화, 출판물, 아동용 악세서리류, 침구류 등 총 280여종의 캐릭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