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프로젝트', 새로운 캐릭터 추가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에 신규 프리미엄 캐릭터 '윌'을 추가하고 아이스하키 놀이모드 등을 추가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에 추가된 12번째 캐릭터 '윌'은 바람의 속성을 가진 흑마법사로 강력 공격력과 넓은 타격범위로 근거리 공격에 강한 것이 특징. 또 지상 캐릭터의 속성을 가지면서도 물 위를 이동하거나 공중 부양을 할 수 있다.

또, 이번에 추가된 '아이스하키' 놀이모드는 실제 아이스하키 경기장과 같이 미끄러운 특성을 가진 맵으로 골키퍼 NPC도 등장한다.

이외에도 합성 실패시 정령 반환시스템 추가, 각종 특수스킬 200% 증가, 미접속 유저에게 쪽지 보내기, 친구 등록수 증가 등 여러가지 기능이 추가됐다.

한빛소프트 박희주 과장은 "'서바이벌 프로젝트'의 12번째 바람 캐릭터와 구경만 해도 더위를 씻은듯이 날려주는 아이스하키 놀이 모드로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바이벌 프로젝트'에서는 오는 7월 31일까지 카드 합성 성공률이 3배, 정령 획득률이 10배나 증가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8월 2일까지는 신규 프리미엄 캐릭터 '윌'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