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게임올림피아드 수원 2005' 참가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한국첨단게임산업협회(KESA)가 주관하고 수원에서 개최되는 '게임올림피아드 수원 2005'에 참가해 각종 대회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수원에서 열리는 '겟앰프드(www.getamped.co.kr)'대회에서는 지난 8월에 온라인 예선전을 통과한 48팀을 대상으로 결승전 리그를 펼칠 예정이며 1등 팀에게는 수원시장상과 200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되고, 2등 팀에게는 수원시장상과 100만원 상당의 부상, 3등 팀에게는 수원시장상과 50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또한 '인피니티(www.infinityonline.co.kr)'는 백호, 주르, 엘리나 등 캐릭터의 코스튬 복장을 한 캐릭터 모델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타임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인피니티의 각 캐릭터별 기술을 선보인 후, 그 기술을 똑같이 구현하는 참가자들에게 영화 상품권을 제공하는 '기술 시연 이벤트'와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진행되는 '인피니티 대회'의 1등에게는 PSP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