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 남코, '제노사가 에피소드3' 와 '바텐 카이트스2' 발표

남코 부스에서는 모노리스소프트 개발의 '제노사가 에피소드III [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PS2) , '제노사가I·II'(DS) , '바텐 카이트스II ~시작의 날개와 신들의 사자 ~'(GC)의 영상이 공개됐다.

'제노사가 에피소드III [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는 광대한 미래의 우주를 무대로 스토리가 진행되어온 '제노사가'의 스토리를 완결하는 작품으로, 지난해 6월에 발매됐던 전작 '제노사가 에피소드II [선악의 피안]'의 엔딩으로부터 1년이 지난 뒤 부터가 스토리로 전개된다.


|

---|---

'제노사가I·II'(DS)는 PS2로 발매된 '제노사가 에피소드I [힘으로의 의지]', '제노사가 에피소드II [선악의 피안]'의 스토리를 하나의 게임으로 구성된 작품이다. DS판 오리지날의 에피소드를 포함시켜 전 20장으로 재구성된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DS판만의 신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닌텐도DS만이 가능한 편리한 기능이나 그래픽이 특징으로 PS2판을 플레이 한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될 예정.

더불어 2003년 12월에 게임큐로 발매된 '바텐·카이트스 끝나지 않는 날개와 없어진 바다'의 속편이 '시작의 날개와 신들의 사자' 편이 발표됐다. 후속편의 스토리는 전작의 시대부터 20년전의 이야기로, 신캐릭터는 물론 전작의 인기 캐릭터도 등장해 세계에 일어나는 괴상한 수수께끼를 해결해야 한다.



제노사가 에피소드III [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제작사:남코

기종:PS2

장르:RPG

발매일:미정

가격:미정

「제노사가I·II」

제작사:남코

기종:DS

장르:RPG

발매일:미정

가격:미정

「바텐·카이트스II ~시작의 날개와 신들의 사자 ~」

제작사:닌텐도

기종:GC

장르:RPG

발매일:2005년 12월

가격:6,800엔 (세금 포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