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국내 최초 유무선 연동 게임 쇼핑몰서비스 개시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은 24일 국내 최초로 유무선 연동서비스를 시행하는 게임쇼핑몰 '게임4263'을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게임4263'은 인터넷 서비스 뿐만 아니라 휴대폰으로도 모든 게임상품을 쇼핑 할 수 있음은 물론 실시간 게임뉴스 및 게임공략과 리뷰, 게임동영상 등의 다양한 게임정보까지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특히 SK텔레콤은 자사의 회원들에게는 멤버십포인트를 이용해 상품구매도 가능하게 했으며 상품 구매방식도 핸드폰을 이용 모바일을 통해서든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해서든 휴대폰요금합산 방식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SK텔레콤의 한 관계자는 "'게임4263' 운영진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게임전문가들로 실시간 게임뉴스, 게임리뷰, 게임공략, 액플코드, 특집기사 등의 게임시장 및 컨텐츠에 대한 최신의 정보를 신속히 업데이트하여 보다 빠르고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할 것"이라며 "다양한 게임상품을 편리하고도 많은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게 준비해 놓았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4263'은 **4263누르고 NATE접속확인 버튼을 누르면 바로 접속되며, 웹사이트는http://www.game4263.co.kr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