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킹덤언더파이어-네메시스' 웹 일러스트 공략집 공개

지오스큐브(대표 고평석)은 11월 중순(10일 예정) SK텔레콤 서비스를 눈앞에 두고 있는 '모바일 킹덤언더파이어-네메시스'의 웹 일러스트 공략집을 최근 선보였다.

이번 웹 일러스트 공략집에는 '모바일 킹덤언더파이어-네메시스'의 교차 시나리오를 엿볼 수 있는 스토리, 액션 파트에서의 다양한 공격 방법, 전략 파트에서의 부대 구성 방법 등이 있으며, 각 주인공들의 일러스트와 함께 '투니버스'에서 활동하는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도 함께 담아놨다.

'전홍진 개발팀장은 "늘 모바일 게임의 적은 용량으로 인해 게이머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맛볼 수 없다는 점이 아쉬웠다. 그래서 조금 더 세련되고 풍성한 모습의 웹 일러스트 공략집을 제작해 게이머분들의 만족을 극대화시키고 싶었다."며, "이번 게임은 모바일 게임이지만 다양한 키 조작으로 호쾌한 손맛, 즉 만지는 즐거움까지 드림으로써 시각, 청각, 촉각의 세가지 감각을 만족시켜줄 수 있을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모바일 킹덤언더파이어-네메시스'는 지난 11월 4일 주요 5개 모바일 커뮤니티에서 시작한 커뮤니티 퀘스트 테스터 모집에 2,100명의 게이머들이 응모하는 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웹 일러스트 공략집 : http://www.goscube.com/game/game03/Howtoplay/Page_01.htm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