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 신제품 '레이디언 X1800XT' 판매 시작

ATI 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조영덕,www.ati.com/kr)는 자사가 출시한 새로운 그래픽 프로세서인 '레이디언 X1800XT'를 국내에 판매하기 시작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선명한 화질을 표현하는 울트라 쓰레드 쉐이더 모델 3.0 아키텍처와 혁신적인 비디오 기술인 AVIVO를 채택하여 끊김 없는 비주얼과 성능을 실현한 '레이디언 X1800XT'는 예정보다 빠른 11월3일에 선적되기 시작해 현재 각 소매업자와 CDW, CompUSA, fry's, Monarch Computers, NewEgg, Tiger Direct를 비롯한 온라인 소매업자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레이디언 X1600 제품 또한 곧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ATI 데스크톱 부문의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인 리치 헤이는 "전세계 어디에서도 '레이디언 X1800XT'를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이미 전세계의 소매업자와 온라인 소매업자에게 수천 개의 물량을 선적하여 이제 ATI의 마니아들은 가장 훌륭한 비주얼과 안정성, 차세대 성능의 그래픽을 즐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ATI 공식 홈페이지(www.at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