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알투비트'에서 학급 대항전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씨드나인 엔터테인먼트(대표 김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알투비트'에서 11월29일부터 12월19일까지 3주간에 걸쳐 초,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급 대항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알투비트' 학급 대항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학급을 등록한 후 게임에 참가하면 되며, 이벤트의 당락을 좌우하는 학급별 점수는 학급을 등록하자마자 1만점을 획득할 수 있고 반 친구들이 추가될때마다 1천점씩 추가된다. 또한 게임에서 획득한 알 포인트가 각 학급 점수로 환산되어 누적되며, 학급별로 한 학급당 최대 30명까지 등록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누적 점수를 획득한 학급에게 아이팟 나노를 학급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매주 주간 누적 순위에서 상위 3위권까지의 학급에게는 피자 10판을 제공하며, 이와 별도로 참가한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PSP, 핸드폰, 문화상품권 등을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네오위즈의 한 관계자는 "'알투비트' 학급 대항전은 학급 친구들과 우애를 다지며,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MP3 플레이어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로 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투비트' 홈페이지(r2bea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