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21, '구룡쟁패' 상용화 이후 순조로운 출발 보여

인디21(대표 윤선학)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구룡쟁패'가 22일 상용화 실시한 뒤에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고 27일 발표했다.

'구룡쟁패'는 상용화 발표 이후 평생 매일 120분 무료 플레이 시간 제공으로 기존 게이머 및 신규 게이머들이 금전적인 부담 없이 지속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과 프리미엄 회원들은 그에 걸맞은 게임 내 혜택을 주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5일부터 시작한 예약 가입 이벤트는 보너스기간, 의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실제적인 혜택을 주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풍성한 예약가입 이벤트에 이어 인디21은 상용화 시작일 12월22일부터 1월11일까지 구룡입문, 구룡기행 상품 구매를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MP3 플레이어와 휴대용 스피커, 게임 내 부활아이템등을 지급하는 상용화 이벤트를 실시 할 예정이다.

인디21의 한 관계자는 "성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하여 최고의 게임성으로 보답하겠다"라며 "이번 상용화 시작과 더불어 새로운 성장곡선 적용, 제련시스템, 기공형 무기 추가 등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구룡쟁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룡쟁패' 공식 홈페이지(www.ninedragon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