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라테일'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돌입

액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테일'이 7일부터 17일까지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고 금일(7일) 발표했다.

이달 말 정식 오픈을 앞둔 '라테일'은 완성도 높은 게임을 위해 5차례에 걸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마감하고, 이번 프리 오픈 테스트를 시작으로 저변 확대를 위한 본격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서게 된다.

이번 프리 오픈 테스트는 '라테일'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규모 테스트로, 2월말 예정인 정식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서비스 환경과 서버 안정성 등 최종 점검을 하기 위함이다.

더불어 '라테일'은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는 전속 모델인 고아라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이색 웹 콘텐츠 '펀라테일(Fun Latale)'을 제작, 프리 오픈과 함께 증가하고 있는 신규 회원들을 맞이하고 있다.

'헌팅의 기술'이라는 제목을 담은 '펀라테일'은 '라테일' 주제가를 배경으로 알콩 달콩 사랑의 기술들을 4가지 특강형태로 구성,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내고 있으며 다양한 플래쉬 게임들도 동시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펀라테일'에는 비, 지오디 등 스타급 가수의 음반을 작업한 유명 프로듀서 방시혁 작곡, 최고의 신인가수 임정희가 부른 고아라 주연의 뮤직비디오 '1126621(사랑해)'가 전격 공개되며 이달 중순부터 대중 음악 및 게임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활용한 홍보가 강화될 계획이다.

또한 '라테일' 주제곡은 핸드폰 벨소리로도 제작되어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라테일'은 길었던 테스트 기간만큼이나 안정적이고 수준 높은 게임성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이번 프리 오픈과 함께 시작되는 '라테일'의 전국민 대상 대규모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