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커뮤니티, '하늘섬' 3차 테스터 모집

시선커뮤니티(대표 김학균, www.csun.co.kr)는 자사가 개발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하늘섬'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하늘섬'은 제목에서도 드러나듯 천상세계라는 톡특한 배경을 소재로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물품을 사고 파는 자치 경제 시스템이 강조되어 있다.

총 8000명을 선발하는 이번 테스터 모집은 '하늘섬' 공식 홈페이지(www.skyonline.co.kr)에서 진행되며 기존 1, 2차 테스터는 별도의 절차 없이 3차 테스터로 자동선정된다.

이번 3차 테스트에서는 지난 2차 테스트에서 유저들로부터 가장 많은 요청이 있었던 퀘스트와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 시스템이 게임 내에서 부분적으로 적용되며 각 마을을 대표하는 지신 선거 시스템이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던전과 마을도 둘러볼 수 있다.

하늘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정유훈PM은 "다가오는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게이머와 함께 커가는 '하늘섬'의 모습을 세심하게 만들어가겠다"며 "'하늘섬'이라는 놀이터가 얼마나 만들어졌는지 많은 분들이 와서 확인하기를 바라며 게임에 대한 많은 의견을 제시해주기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