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고레벨 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지역 용림맵 공개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는 앤앤지(대표 강대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귀혼'에서 50레벨 이상의 고레벨 게이머들이 도전할 수 있는 새로운 지역 '용림맵'을 공개하고 강력 몬스터 8종을 15일 추가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용림 맵' 지역은 산을 배경으로 하여 용림산, 용림계곡, 용림객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쿼터뷰(위에서 아래로 바라보는 시선) 느낌을 주도록 그래픽 작업을 진행하여 기존 맵보다 보다 크고 넓은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용림산은 깊은 산속의 오솔길을 통과하는 맵으로 전체적으로 어둡고 스산한 색채감의 분위기를 그려내 좁은 산길을 여행 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용림계곡은 용모양의 넓은 터널과 같은 계곡이 등장, 강력한 마물들의 숨어서 게이머들을 공격한다. 또한 무협에서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용림 객잔'이 화려한 붉은 색 빛으로 디자인 되어 시선을 끈다.

이와 함께 등장하는 새로운 몬스터는 동물 모양의 마물 귀신들로 총 8종이 선보인다. 통족제비, 술취한 너구리, 흑훙, 아귀, 우인귀, 십이요신 등 51~60레벨의 공격력 강한 몬스터가 출현하며 그중 '십이요신'은 원숭이 모양의 보스 몬스터이다.

'귀혼'의 임성길 그래픽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용림지역은 횡스크롤(가로진행방식)게임의 평면적이고 단순한 느낌을 개선시키기 위해 그래픽 작업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위에서 아래로 바라보는 시선 처리로 기존 맵보다 넓은 분위기 속에서 활동적이고 생생할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귀혼' 공식 홈페이지(ww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