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팩토리, 미소녀 게임 '아르카나' 예약 판매 실시

해피팩토리는 지난 3일 무삭제 버전으로 영상물등급위원회로부터 무사히 18세 이용가 심의를 받은 '아르카나'의 예약 판매를 2월16일부터 3월14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해피팩토리 관계자에 따르면 심의 통과 후에 요즘의 패키지 시장 여건을 놓고 온라인 다운로드 판매만 할 것인지 아니면 패키지도 발매해야할지를 놓고 고민했지만, 패키지 발매를 원하는 소비자의 의견이 이어짐에 따라 패키지 발매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발매일은 3월15일이며, 이에 2월16일부터 3월14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16일부터 해피팩토리 홈페이지를 비롯한 파란닷컴, 엠파스, 드림위즈 등에서 다운로드 판매를 시작한다.

'아르카나'는 지난 10월에 발매된 '미타마~시노비~'에 이은 TONY 시리즈 2탄으로 해피팩토리의 성인용 미소녀 게임으로서는 5번째 타이틀이다.

'아르카나'는 빛과 어둠의 계속되던 시대, 고대 유럽을 배경으로 하여 배경 및 화려한 등장 캐릭터가 특징. 주인공 카프리스가 신부감을 찾아 세계를 여행하던 중 어느 날 정체불명의 남자로부터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4개의 이콘을 찾으라는 말을 듣고, 요정 프리모와 함께 이콘을 찾아 떠나면서 겪게되는 모험과 연애로 이루어진다. 주인공은 총 15명의 여자 캐릭터를 만나 이콘을 손에 넣어야 모든 캐릭터와의 엔딩을 볼 수가 있다. 이벤트 CG의 수위는 '미타마' 정도이며, '프린세스 나이츠' 이상의 화려한 그림들을 볼 수 있다.

패키지는 총 1.7G의 용량으로 CD 3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인공을 포함해 총 21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 화면과 환상적인 CG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타로카드를 이용한 카드배틀, 타이핑 게임, 주사위 게임 등의 미니 게임이 포함되어 있어 게임의 승패 여부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게 되는 것은 물론 게임성이 더해졌다.

'아르카나'는 해피팩토리의 홈페이지(www.happyfactory.co.kr)와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패키지 정가는 45,000원. 예약 특전으로는 타로카드와 대형 포스터가 제공된다.

한편, 다운로드 판매의 경우 2년권이 29,000원, 평생무제한 이용권은 31,000원이다.

해피팩토리의 한 관계자는 "소장가치와 특전을 원하는 소비자는 패키지 구입을, 게임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는 온라인 다운로드로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팩토리 홈페이지(www.happyfac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