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이제 모바일로 즐길 수 있다

네오플(대표 허민)이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www.d-fighter.com)가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을 위해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www.clubzio.com)와 계약식을 가졌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던전앤파이터'와 계약을 맺은 지오인터랙티브는 '점프걸' '우당탕탕 헤어샵' '충무공 1592'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해왔으며, 전세계 주요 시장의 채널을 확보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업체이다.

네오플의 한 관계자는 "'던전앤파이터'는 조작의 간편성과 2D도트 그래픽 요소들의 장점으로 모바일 게임 개발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게임성이 확보될 것으로 기대되기에 관련 업체의 컨버팅 1순위로 주목받았다. 따라서 이번 지오인터랙티브와의 협력은 모바일 게임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던전앤파이터'의 모바일 버전에 대한 자세항 사항과 서비스 시점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www.d-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