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나인, '무타쥬스' 뮤직비디오 선보인다

스튜디오나인(대표 최종신)은 지난 달 출시한 PSP용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 '무타쥬스'의 뮤직비디오가 제작된다고 15일 발표했다.

지난 달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타쥬스'는 국내 최초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으로서 과거 TV 연예 프로그램처럼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주인공의 운명이 달라진다. 게이머가 직접 다음 스토리를 결정하고 이끌어 나가는 방식으로, 에피소드말미마다 제공되는 선택의 기로에서 어떤 행동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결말이 바뀐다.

'무타쥬스' 뮤직 비디오는 슈가도넛의 2집 '에브리씽'의 뮤직비디오로 제작이 되어 공중파와 케이블 등의 TV 방송 매체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튜디오나인은 이를 기념하여 3월14일부터 4월3일까지 '무타쥬스 뮤직비디오 소감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무타쥬스'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뒤, 소감을 작성해 스튜디오나인 이벤트 페이지(www.studio9nine.com/mjevent.html)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팟나노(1명), 윈토익 LC/RC 합본(5명), 슈가도넛 콘서트 티켓 2매(10명), 슈가도넛 집 친필 사인 CD(2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5일 개별통보 및 스튜디오나인 홈페이지(www.studio9nine.com)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튜디오나인 홈페이지(www.studio9n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