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카트라이더'와 함께 모빌러리 이벤트 실시

KTF와 넥슨의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가 KTF 모빌러리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스타에게 경품 받으러 따라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빌러리란 KTF 모바일 화보집 서비스로 좋아하는 스타들의 모습을 고객들의 휴대폰으로 손쉽게 볼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이에 KTF는 인기 온라인 게임 넥슨 '카트라이더'와의 제휴를 통해 행사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재 넥슨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선보이는 '카트라이더'와 게이머들에게 인기 게임 아이템인 루찌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모빌러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실시간 랭킹을 체크 할 수 있도록 해, 모빌러리 서비스 이용량이 많은 고객 랭킹 별로 총 160명에게 디지털 경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KTF의 한 관계자는 "옥주현, 배슬기 등의 인기 스타들이 대거 모바일 화보집을 출시 함에 따라 이에 따른 모빌러리 이용자들이 확산되고 있다. KTF 모바일 화보 서비스인 모빌러리는 기존에 난무하는 모바일 화보 서비스와 차별점을 두기 위해 보다 나은 콘텐츠 재생력을 갖는데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KTF 모빌러리는 '멀티팩 다운로드센터>TV/운세/스타>연예/스타/매거진>모빌러리' 혹은 '**0202+ⓝ / 통화'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TF 매직엔 홈페이지(fimmevent.magicn.com/mobilery) 또는 넥슨 홈페이지(mobile.nex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