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K, 옛향수를 자극하는 '타이토 레전드' 예약 판매 실시

사이버프론트제넥스코리아(이하 CGK)는 일본 타이토社의 명작 게임들을 모은 PS2용 아케이드 게임 모음집 '타이토 레전드'를 오는 7월18일 국내에 정식 발매하며, 7월6일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스페이스 인베이더 애니버서리'를 증정하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타이토 레전드'는 29개의 고전 아케이드 게임들을 모아놓은 아케이드 모음집 게임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기밀문서를 빼내는 '엘리베이터 액션', 공격당한 신체의 갑옷이 날아가는 독특한 게임성을 보여준 '황금성', 귀여운 병아리가 등장해 친구들을 구하는 '뉴질랜드 스토리' 등 옛 향수를 떠오르게 만드는 클래식 게임들로 가득하다.

7월6일부터 7월13일까지 진행되는 '타이토 레전드' 예약 판매는 게임을 구매하는 게이머 중 선착순 100명에게 PS2용 타이틀인 '스페이스 인베이더 애니버서리'를 증정한다.

'스페이스 인베이더 애니버서리'는 '스페이스 인베이더' 출시 25주년 기념으로 나온 모음집 타이틀로 아케이드와 PC 등으로 출시된 다양한 '스페이스 인베이더' 게임을 한글 자막으로 만날 수 있다.

'타이토 레전드'의 예약 구매는 유명 온라인 매장에서 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38,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