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4차 에피소드 '도원결의' 공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 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가 12일 업데이트를 통해 4차 에피소드 '도원결의'를 공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타임앤테일즈'의 '도원결의'는 중국 대륙을 배경으로 유비와 관우, 장비 등의 역사적인 인물이 등장하며, 세 사람의 우정과 이들의 도원결의를 막으려는 곤박사의 방해를 저지하고 무사히 도원결의를 이룰 수 있도록 도우려는 민, 솔이의 활약상을 주 내용으로 다루고 있다. 특히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이색적인 퀘스트와 게이머간 경합을 벌일 수 있는 PVP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도원결의 에피소드에서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호위 퀘스트'는 NPC를 공격하는 몬스터를 제압하며 목표하고 있는 장소까지 무사히 NPC를 이동시키는 임무로 NPC와 함께 이동한다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차 감별 퀘스트'는 3개의 컵, 혹은 4개의 컵 중 한곳에 들어있는 차잎을 눈속임을 피해 찾아내야 하는 미니 확률 게임이다.

이 밖에도 게이머들의 레벨에 상관없이 게이머간 경합을 벌일 수 있는 PVP 시스템인 '무한천하 토너먼트'의 시범경기가 새롭게 추가됐다. 무한천하 토너먼트 시범경기는 12일 12시부터 매일 짝수시간 정각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전체 게이머에게 공지되며, 경기에 응모한 게이머들은 각 시나리오의 모든 마을에 있는 배틀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치르게 된다. 경기 장소는 시나리오에 상관없이 랜덤으로 결정되며 참가 인원은 최소 2명 이상, 최대 64명의 게이머가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하며 최종 승자에게 무색원석 5개를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7월12일부터 8월12일까지 도원결의편을 클리어하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란슬롯 연성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도원결의는 등장인물의 반전이 돋보이는 신선한 에피소드의 구성과 미니 게임 등이 삽입된 독특한 퀘스트 진행방식이 돋보인다"며 "추가된 PVP 시스템인 무한도전 토너먼트 시범 경기에서 용병을 포함한 최대 6개의 캐릭터 컨트롤을 통해 게이머와 게이머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한층 더 새롭게 강화된 '타임앤테일즈'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