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타임, '코룸 온라인'에서 숨겨진 미녀를 찾아라

넷타임소프트(대표 김상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코룸 온라인'에서는 게임 곳곳에 숨겨진 미녀의 그림 조각을 모아서 아이템과 교환하는 '퍼즐 존 이벤트'를 금일(19일)부터 8월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퍼즐 존 이벤트'는 던전에서 몬스터 사냥을 하면 주어지는 12개의 '퍼즐조각 행운권'을 모두 모으면 제조 아이템, 자유이용권 아이템을 비롯하여 푸른 악마의 갑옷과 투구, 마법사의 옷과 모자 등 총 15개의 아이템이 주어진다.

'퍼즐조각 행운권'은 획득할 때마다 홈페이지로 전송하면 '코룸 온라인' 그림 조각 틀에 자동으로 맞추어 지며 최종 완성된 후에 '퍼즐 샵 보기' 버튼을 누른 후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퍼즐 조각'을 모두 맞추면 매력적인 헌터 클래스인 '아쿠스'를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넷타임소프트의 김홍석 이사는 "'퍼즐 존 이벤트'는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던전 안에서 펼쳐지는 쉼 없는 전투 일상에 작은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룸 온라인' 홈페이지(www.corumonline.co.kr)에서 획득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