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 추가 제작 돌입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PC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Heroes of Might and Magic V)'의 초판 수량이 매진되었으며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고 18일 밝혔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는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데모 다운로드와 예약 매진 등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는 대작 타이틀로 전략과 롤플레잉을 절묘하게 조합한 혁신적인 시리즈물이다.

인트라링스의 한 관계자는 "발매 초기에 반짝하는 일반적인 타이틀과 달리 꾸준한 판매를 보여주고 있으며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이루질 예정으로 장기적인 판매를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고급 그래픽 카드, 문화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이벤트가 히어로즈 시리즈 팬사이트(www.heroes2.com)를 통하여 진행 중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히어로즈 시리즈 팬사이트(www.heroes2.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