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여름방학 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여름 방학을 맞은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금일(20일)부터 9월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도전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시작으로 총 8개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7월20일부터 시작되는 '도전! 가위바위보' 이벤트는 게이머들은 각 마을에 위치한 NPC '가위바위보 운영자'를 찾아가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승수를 올리면 획득할 수 있는 '연승 증명서 아이템'을 교환해 물약류 아이템부터 고급 주문서까지 갖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8월31일까지 열리는 '미나르 숲 대모험'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용의 마을 '미나르 숲'을 방문해 게임을 즐긴 게이머 중 50명을 추첨해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의 모습의 피규어가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며, 19번째 신규 월드인 '갈리시아' 오픈을 기념해 '갈리시아'를 방문한 게이머들에게도 신규 월드 정착금 및 게임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을 높이는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24일부터 9월3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되는 '내 사랑 몬스터 카드!' 이벤트에서는 게이머들이 친구들과 합심하여 '몬스터 카드'를 수집해 게임 내 마을에 위치한 NPC 메이플 운영자를 찾아가 전달하면 월드 별로 수집된 아이템의 숫자에 따라 경험치 또는 아이템 드롭률을 높일 수 있다.

칠월 칠석 및 여름을 맞아 '칠석 견우와 직녀 퀘스트'는 7월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오싹오싹 전설의 고향 퀘스트'는 7월20일부터 8월31일까지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운영자와 함께 하는 '코-크 시즌' '올라올라' '고지를 향해서' 'OX퀴즈' '눈덩이 굴리기' 등 크고 작은 행사가 연이어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의 채은도 개발 실장은 "다양한 내용으로 채워 본 이번 여름 맞이 이벤트로 게이머들이 보다 신나는 방학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메이플스토리'는 게이머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며 보다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www.maple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