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코리아, '진 삼국무쌍4 엠파이어즈' 한글판 출시

코에이코리아(지사장 오원영)는 PS2용 택티컬 액션 게임 '진 삼국무쌍4 엠파이어즈'의 한글판을 8월31일 정식으로 출시한다.

'진 삼국무쌍4 엠파이어즈'는 2005년 6월에 발매된 '진 삼국무쌍4'를 베이스로 코에이의 전문 분야인 역사 시뮬레이션 요소를 삽입한 작품이다.

'진 삼국무쌍4 엠파이어즈'에서는 아군 무장에게 직접 지시를 내릴 수 있게 되어 엠파이어즈의 큰 특징인 전략면이 대폭 강화되었고, 아군 무장을 자신의 영지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기 때문에 전략의 기본인 '어느 곳을 치고 어느 곳을 지킬 것인가'를 생각하는 재미가 추가되었다.

또한 게이머들의 요청이 많았던 2인 협력플레이를 실현, 상하 분할 화면으로 협력 플레이가 가능해져 작품에서는 좌우로 나뉘어서 공동작전을 펼치거나 보조를 맞추어 중앙돌파를 하는 등 지금까지 이상으로 협력플레이의 묘미를 맛 볼 수 있게 된 것도 특징이다.

코에이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코에이가 자랑하는 호쾌한 액션과 전략성이 절묘하게 조화된 '진 삼국무쌍4 엠파이어즈'의 한글판 출시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 삼국무쌍4 엠파이어즈' 공식 홈페이지(www.gamecity.ne.kr/smusou4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