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 세계적인 팝가수 '스위트박스' 만나러 오세요

게임 채널 방송 퀴니는 최근 'Life is Cool' 'Don't Push me' 등으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세계적인 팝가수 '스위트박스'가 자사의 방송 프로그램 '자두의 Club 오디션'에 출연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9월6일 오후 4시30분 롯데월드 내 퀴니 스튜디오 녹화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스위트박스'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인 수퍼주니어에 대한 이야기 및 한국에 대한 인상, 인기 비결 등 다양한 대화를 나눌 계획이며, 통역에는 퀴니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를 맡고 있는 리아가 맡을 예정이다.

'자두의 클럽 오디션' 출현에 대해 '스위트박스'는 '10대들과 가까운 시간을 가지기 위해서 이번 방송에 참여하게 됐다"며 "솔직한 이야기 외에도 팬들이 좋아하는 노래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자두의 Club 오디션'은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을 이용한 시청자 참여 게임쇼 프로그램으로 생방송 도중 시청자와 진행자가 온라인에서 만나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것은 물론 매주 인기스타가 출연해 자두와 함께 게임 진행 및 토크쇼를 선보이고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