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매스' 클랜 모두 모여라! 토너먼트 대회 개최

HS쇼케이스는 웨이포인트(대표 정준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랜드매스(www.landmass.co.kr)'에서 클랜들을 대상으로 한 서바이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11월5일 진행될 첫 번째 클랜 이벤트인 '탄흔의 역사를 전우와 함께 쓴다!'는 각 클랜별로 6명씩 참가해 16강 토너먼트 형식으로 치러지며, 우승 클랜에게는 마우스, 마우스패드, 키보드, 헤드셋 등이 포함된 '랜드매스 FPS 꾸러미'를,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주어진다. 또한 1위부터 8위까지 입상팀에게는 지스타 토너먼트 자동 출전권이 부여된다.

이와 함께 11월10일부터 12일까지 지스타 게임쇼 기간에는 '클랜 서바이벌, 적자생존(適者生存)!'이라는 타이틀로 팀 토너먼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이미 제 1전을 통해 최고의 전술을 선보인 우수 클랜과 추가 선발된 도전 클랜들 간의 치열한 16강 토너먼트를 통해 '랜드매스'의 최강 분대를 선발할 예정이다. 우승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모랫츠 액션 피규어 1기, 스페셜 게임 아이템 등 각종 부상이 제공된다.

클랜 이벤트 행사 참가 신청은 10월21일부터 11월1일까지이며, '랜드매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매스' 공식 홈페이지(www.landm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