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더뱅'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인터파크게임즈(대표 김영덕)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더뱅(www.thebang.co.kr)'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8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지난 7일까지 실시된 테스트 회원모집 기간동안 신청한 모든 회원들에게 테스트 자격이 주어지며,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서비스가 실시된다. 또한 온라인 게임 최초로 테스트 회원 신청자들의 투표를 통해 원하는 테스트 시간을 선정한 결과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결정되었다.

테스트 기간동안에는 '시원한 한방!' '매일매일 한 시간 씩!' '50판은 해야 진정한 리틀 뱅이지!' '해충박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응모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DS, XBOX360, PSP, 아이팟 비디오, 문화상품권, 로지텍 무선 마우스 키보드 세트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뱅'은 인터파크게임즈가 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게임이며, 간편한 조작과 인터페이스로 기존 액션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와 긴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터파크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더뱅'의 서비스 및 운영의 안정성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특히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간다는 생각으로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하여 향후 개발 및 기획에 반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뱅' 홈페이지(www.theb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