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천일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정식 서비스 실시 1000일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희귀 아이템 지급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의 행운과 경험치 2배 제공, 넥슨 캐시 지원 등 다양한 혜택 및 선물을 제공한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지 정확히 1000일 되는 18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 '대용량 축복의 포션'을 지급하고, 정액 서비스 게이머에게는 6세 체형으로 변하는 '틴 포션'을 선물한다.

또한 17일 정오부터 18일 정오까지 게임을 즐기는 게임 사용자들은 경험치 두 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마비노기' 홈페이지를 통해 찾을 수 있는 일러스트 그림 조각 12개를 모두 모은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clix 2G, 프리미엄 자이언트 캐릭터 카드, 판타지라이프클럽 5일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비노기'의 이희영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오랜 기간 동안 게임을 사랑해 주신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지난 1000일 동안 변함없이 '마비노기'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