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천일검 2', 정식 서비스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매직스(대표 신호철)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파천일검2'가 4월16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함과 동시에, 새로운 분쟁지역 '달숲'의 업데이트를 선봉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파천일검 2'의 정식 서비스는 기본적인 게임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일부 아이템에 대해서만 상용화가 도입되는 '부분 유료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를 기념해 밀림으로 구성된 새로운 분쟁지역 '달숲'을 포함, '마성마' '수장마' 등 몬스터 24종 및 '바람의 창' 광풍의 검' '빛의 폭주' '천기의 힘'과 같은 16가지의 다양한 스킬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매직스의 한 관계자는 "'파천일검2'의 정식 서비스를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겠다. 현재 준비하고 있는 '문파 전쟁' '소규모 파티 전쟁 시스템' '산신령 시스템' '결혼 및 자식 시스템' '레어 아이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한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천일검2' 홈페이지(www.pci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