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스포츠협회, 홈페이지 개편하고 e스포츠 팬 맞이한다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김신배)는 금일(19일), e스포츠팬들에게 보다 나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회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계적으로 시행하며, 리뉴얼 과정의 일환으로 '신한은행 프로리그 2007'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한다.

리뉴얼 과정의 일환인 '신한은행 프로리그 2007' 페이지 오픈을 통해 팬들은 매 주 전체 일정과 선수 엔트리, 당일 경기 일정, 지난 경기결과, 팀 순위 등 프로리그와 관련된 모든 내용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프로리그 페이지 개설을 시작으로 개인리그 및 스타크래프트 이외 종목들에 대한 서비스를 확대해 더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e스포츠협회는 프로리그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신한은행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2007프로리그 전기리그 2주차부터 4주차까지2주간 THE Bank Zone프로모션과 연계, 매 경기 종료 후 현장 추첨을 통해 20명의 팬들에게 '신한은행 프로리그 2007팬북'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협회 제훈호 이사는 "이번 리뉴얼과 프로리그 페이지 오픈을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정보 제공 서비스를 확대하고 더욱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향후 협회 홈페이지가 객관적인 국내/외 e스포츠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수렴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개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e스포츠협회 홈페이지(www.e-sport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