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임스퀘어, 액션 온라인 게임 'EVAN' 공개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 이게임스퀘어(대표 양영호)는 자사에서 개발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EVAN'(이하 에반)을 최근 공개했다.

'에반'은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공중과 그라운드를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펼쳐지는 콤보 액션이 특징이다.

기본 타격만으로도 콤보 공격이 가능하고 대시와 점프, 2단 점프를 스킬과 함께 사용하면 공중에서도 현란한 콤보 공격을 할 수 있으며, 다시 땅으로 떨어진 몬스터에게 그라운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주변을 막고 있는 장애물을 부수거나 방어 자세를 취한 몬스터의 방어를 푸는 가드 브레이크 스킬과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의 레벨이 올라가고, 다시 추가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스킬 시스템이 재미를 더해준다.

이외에도 7가지 능력치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캐릭터와 주 무대가 되는 던전, 8종에 달하는 몬스터, PvP와 커뮤니티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있다.

이게임스퀘어의 한 관계자는 "'에반'은 유명 비디오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시노비' '킹덤 하츠' 등을 벤치마킹해 만든 게임으로, 10월부터 차근차근 다음 버전에 대한 공개가 이뤄질 것"이라며 "12월 중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생각하고 있으니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반' 홈페이지(www.eva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