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네트워크, '톰과제리 테일즈' 국내 최초 방영

카툰네트워크는 미국 애니메이션 '톰과제리' 시리즈의 최신작 '톰과제리 테일즈'를 국내 최초로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톰과제리 테일즈'는 오는 11월23일, 저녁 6시 '팡팡 금요일' 두근두근 카툰 코너에서 방송되는 이번 시리즈는 시즌 1, 2로 나누어 선보일 예정이다. 각 시즌 당 13편 39개의 에피소드, 전체 26편 78개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새로운 '톰과제리 테일즈'에서는 오리지널 '톰과제리' 시리즈에서 보아 왔던 것처럼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계속 되지만 슬랩스틱 개그와 배경음악에 집중한 기존 시리즈와 달리, 스토리를 많이 부각시켰다. 일상의 에피소드를 벗어나 중세, 사이버 세계, 우주 등 더욱 넓고 다양해진 공간에서, 때로는 신기한 일을 경험하게 되고 또는 중책의 임무를 수행하는 등 스토리가 풍부해졌으며, 특유의 슬랩스틱 개그와 더욱 다양해진 스토리에서 나오는 재미가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한편, 지난 2005년 제작이 시작된 '톰과제리 테일즈'는 2006년 시즌 1의 제작이 완료된 후 그 해 9월부터 미국 키즈 워너브라더스(Kids WB)에서 방영되고 있다. 2007년 제작이 시작된 시즌2 또한 국내 시청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