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 2008년 시작 알리는 배틀 토너먼트 연다

CCR(대표 윤석호)는 금주부터 내년 1월6일까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F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제4회 RF온라인 배틀 토너먼트' 대회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RF온라인 배틀 토너먼트'는 게임내 모든 서버 가운데 최강의 길드를 뽑는 대회로 분기 마다 진행되는 'RF온라인' 최대 온라인 게임 대회다.

이번 대회는 1월21일부터 2월6일까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결승전은 2월 7~8일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다. 대진표는 1월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대회에 참가를 신청하고자 하는 길드는 자신의 팀 이름, 참가 팀원 명단, 팀 대표 캐릭터 이름 등을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한 팀은 최소 12명에서 최대 16명까지 구성이 가능하다. 진행 방식은 3판 2선승으로 한 판의 게임 시간은 10분이다. 승부가 나지 않을 경우 생존 인원으로 승패가 가려진다.

최종 우승팀에겐 상금 300만원과 GV캐시(게임머니) 200만원, 2등에겐 200만원과 GV캐시 100만원, 3등에겐 상금 100만원과 GV캐시 100만원이 주어지며, 4강 진출 팀 전원에게 최고 레벨 무기 아이템이 별도로 선사된다.

CCR의 윤석호 대표는 "'RF온라인 배틀 토너먼트'는 최강의 'RF온라인' 팀을 뽑는 대회로 분기별로 진행되며, 큰 포상금과 고급 아이템 등 부와 명예가 뒤따른다"며 "최강의 팀워크와 실력을 갖춘 길드라면 어느 팀이나 참가해 자웅을 겨룰 수 있어 게임내 커뮤니티 활성화에 커다란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RF온라인' 홈페이지(www.RF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