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즈온에어' 전용 슬로프 금일 개장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스튜디오브라우니(대표 박범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노우보드 온라인 게임 '프리즈온에어'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금일(9일) 시작한다.

'프리즈온에어'는 그래텍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게임으로, 스노우보더의 환상을 자극하는 만리장성, 산악, 정글 등의 가상의 슬로프에서 80여 개 이상의 화려한 기술을 구현해 실제 스노우보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U자형의 하프 파이프에서 펼치는 대전 모드 배틀 파이프에서는 일반 스노우보딩에서 사용되는 각종 기술은 물론 화려한 트릭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텍은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정해진 게임 포인트를 획득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LCD모니터, 최신 디지털카메라, NDSL, 문화 상품권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와 회원가입 후 커플을 신청한 게이머들에게는 커플 보드용품, 커플링, 문화상품권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래텍의 최한중 사업부장은 "두 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게이머의 큰 호응을 얻어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의 눈높이에 맞춘 지속적인 게임 개발은 물론 다양한 게임리그를 개최해 끊임없는 재미를 드리겠다"고 말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즈온에어' 홈페이지(www.freezon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