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게임 '액션삼국지-단기천리', 금일 KTF 서비스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액션 모바일 게임 '액션삼국지-단기천리'(이하 단기천리)를 SK텔레콤에 이어 금일(9일) KTF에도 서비스한다.

'단기천리'는 빠른 게임 진행과 간단한 조작만으로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는 점이 특징인 액션 게임으로, SK텔레콤에서는 출시 40여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횟수 7만 건을 기록했다.

특히 3명의 게이머들이 유비, 관우, 장비의 잔을 각각 모아 함께 하면 숨겨진 모드가 열리는 피의 잔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빌은 KTF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KFC 버거와 SMS 하루 100건 전송권, 게임 아이템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와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공동구매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PS3, NDSL, 아이리버 미키 MP3 플레이어, MLB 모자 등의 상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기천리'는 '555+NATE/매직엔 > 액션삼국지'와 '매직엔 > 게임 > 장르별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 > 액션게임 > 액션삼국지'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가격은 2,900원이다.

게임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단기천리' 홈페이지(www.gamevil.com/mobile/game/acsam/index.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