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살아 있는 미술관'展 이벤트 실시

드림라인(대표 박의숙)은 자사의 게임 포털 유플레이(www.uplay.co.kr)에서 채널링 서비스 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피에스타 온라인'의 5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살아 있는 미술관'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에스타 온라인' 게이머들에게 세계적인 명화를 만날 수 있는 '살아 있는 미술관'(www.alive- gallery.com)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이 선물로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지난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피에스타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에 응모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살아 있는 미술관' 티켓(1매2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살아있는 미술관' 전시는 고대부터 현대까지 서양 미술사를 대표하는 명화들을 IT기술로 재현해 작품의 주인공들과 작가들을 직접 보고 대화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형 미술 감상 전시로, 9월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에스타 온라인' 홈페이지(fiesta.upl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